메뉴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미국, 캐나다, 유럽 인증 성공 기념 프로모션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의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해외수출명: EstroG-100 )이 선진국 인증의 최대 관문이라 할 수 있는 유럽 EFSA의 최종 심사를 통과, 그랜드슬램 달성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2010년 4월 대한민국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소재로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같은 해 10월 미국 FDA의 NDI(New Dietary Ingredient), 2011년 7월 캐나다 보건부로부터 NPN(Natural Product Number) 허가를 받은 데 이어, 지난 달 유럽 EFSA(유럽식품안전국, European Food Safety Authority)의 노블푸드(Novel Food, 신소재 식품 원료) 허가를 위한 최종 심사 통과까지 대한민국 최초로 선진국 인증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신소재가 됐다.


내츄럴엔도텍은 이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www.endoshop.co.kr)에서 회원가입 시 7만원 상당의 면역기능 증진 건강기능식품인 ‘면역엔 웰뮨’을 증정하는 소비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4일부터 시작한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내 엔도샵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면역엔 웰뮨 1개월분 무료 쿠폰이 자동으로 발행된다. 쿠폰을 이용해 제품 무료 구매 후 배송비를 결제하면 1주일 내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참여 방법이 매우 간단하다.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용 수량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토종 약초와 국내 순수 독자 기술로 개발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대한민국 대표 갱년기 여성 건강 기능성 원료로 자리매김하고 더 나아가 해외에서까지 활약할 수 있었던 것은 국내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엔도샵은 최근 비타민C, 멀티비타민 출시에 이어 면역엔 웰뮨 리뉴얼 제품을 개발 중이며, 새롭게 탄생한 면역기능 증진 제품을 2016년 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