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프레시웨이, 38회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 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6 제 38회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했다.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국내외 우수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를 홍보하고 지역에서 쉽게 만나기 힘들었던 브랜드 정보와 업종 소비 현황 등을 제공한다. 38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140개 브랜드, 210여 개 부스가 마련됐다.


식자재 유통전문 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CJ프레시웨이는 프랜차이즈 본사 및 외식업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외식업 운영을 위해 필요한 물류 전문성·상품 경쟁력·메뉴 개발 역량 등을 중점적으로 홍보했다.


CJ프레시웨이의 부스에는 박람회 첫날인 10일에만 1500 여 명이 방문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최대 1만명이 찾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둘째 날인 11일부터는 박람회에 참가한 프랜차이즈 업체에도 방문해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문종석 대표이사는“CJ프레시웨이는 프랜차이즈 사업의 성공적인 확대를 위한 물류, 상품, 식품안전, 메뉴 개발 등의 역량을 통해 파트너사의 성공을 지원하고 있다”면서 “이번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를 통해 CJ프레시웨이의 프랜차이즈 사업 지원 역량을 알리고 파트너사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전국에 6개의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소속 셰프들이 프랜차이즈 고객사에 맞는 메뉴를 개발해 제안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올해 10월 기준으로 약 500개(프랜차이즈 본사 기준) 거래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