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aT, 오는 22일 '농식품 최신 유통 트렌드 전문가 강연회' 개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배상원)은 오는 2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최근 농식품 산업분야의 주된 관심사항으로 떠오르고 있는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2017 농식품 분야 최신 유통 트렌드 전문가 강연회'를 개최한다.


농식품유통교육원은 1985년 개원한 이래 14만여 명의 교육생을 배출한 농식품전문교육기관으로써 농산물유통 및 식품·외식 분야 전문인력 양성의 요람 역할을 해 오고 있다.


농식품유통교육원은 최근 변화하는 농식품 산업 분야 유통 트렌드를 점검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자 이번 강연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연회는 크게 2개의 섹션으로 나눠 진행이 되는데 1부에서는 ‘ICT  시대의 농업환경 변화, 드론을 활용한 농업분야 활용사례’ 강연을 통해 신기술을 활용한 농업적용 사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2부에서는 ‘농식품 온라인 직거래 트렌드 변화, 현장에서 바라본 농산물 유통변화’를 주제로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기회요인을 분석해보는 등, 내실 있는 커리큘럼 구성으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이 예상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농식품산업 분야 종사자나 예비 창업인 등 관심 있는 누구나 교육을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신청은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http://edu.at.or.kr)에서 가능하며, 기타사항은 교육운영부(031-400-3526, 3524)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