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츄럴엔도텍,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 '비타민C' 출시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주력 제품인 '백수오 궁' 리뉴얼에 이어 자연의 영양소를 있는 그대로 담아낸 '비타민C'를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최근 내츄럴엔도텍은 식약처의 검사명령제를 통과한 진품 백수오만을 사용한 자사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을 천연색소를 이용한 식물성 캡슐로 리뉴얼해 출시한 바 있다. ‘백수오 궁’에 함유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스트로지 )은 대한민국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 받았으며 미국 FDA NDI, 캐나다 식약청의 NPN 허가를 받았다. 최근에는 유럽식품안전국(EFSA)으로부터 노블푸드(신소재 식품 원료) 허가를 위한 최종 심사를 통과하는 등 해외에서까지 안전성을 검증받으며 국내 최초 선진국 인증 그랜드 슬램 달성이 예상된다.

 
내츄럴엔도텍이 금번 의욕적으로 새로 출시한 ‘비타민C’는 비타민C가 풍부한 인디안구스베리를 주원료로 화학적 가공이나 인위적인 조작 없이 자연 원물 상태 그대로에서 유효성분을 추출한 것이 특징이다. 인디안구스베리는 레몬의 8배, 토마토의 45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합성감미료, 합성색소, 인공향 등이 들어가지 않아 건강한 섭취가 가능하다.


5대 유해물질 안전성 검사를 완료한 것은 물론 원료부터 최종 제품까지 모든 제조과정과 품질관리를 건강기능식품 우수 제조기준(GMP)에 맞춰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품질을 보증한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은 과일과 채소를 통해 섭취하는 방법도 있지만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며, “이번 비타민C 출시 및 백수오 궁 리뉴얼은 엔도샵만의 건강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계획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내츄럴엔도텍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엔도샵(www.endoshop.co.kr)을 통해 구입이 가능한 ‘비타민C’ 는 2개월분 기준 19,800원으로 합성이 아닌 자연 그대로에서 추출한 원료로 배합한 비타민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엔도샵에서는 ‘네이버,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이 달 중순까지 엔도샵 신규 회원 가입 고객 전원에게 제품 구입과 상관없이 6만원 상당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선착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엔도샵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ndoshop.co.kr)나 고객센터(1544-939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