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샘표, 진한 액상 농축 타입 간편 육수 2종 출시

 

샘표가 ‘샘표 가마솥 방식 사골육수’, ‘샘표 비법재료 만능육수’ 등 간편 육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간편 육수 2종은 재료 준비나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제대로 된 육수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한 액상 농축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진하고 깊은 맛의 육수를 바로 완성할 수 있다.


또한 1~3인분씩 소포장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해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등산, 캠핑, 여행 등 야외 활동에서도 쉽게 국물요리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샘표 가마솥 방식 사골육수’는 엄선된 횡성한우 사골과 국산 천일염만 넣어, 정통 사골 곰탕 육수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가마솥에서 뼈를 오랜 시간 여러 번 끓여 우려내던 전통 방법 에서 착안해 110도 이상의 고온 압력 솥에서 사골을 끓여내어 국물이 뽀얗고 맛이 구수하다. 곰탕, 떡국, 만둣국 뿐만 아니라 각종 전골, 찌개의 깊은 맛을 내줄 수 있다.


‘샘표 비법재료 만능육수’는 육수의 왕으로 불리는 솔치를 비롯해 수염새우, 양지, 사골, 황태 등 11가지 비법재료를 모두 담은 제품이다. 고온 솥에서 끓여내어 잡내 없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해물, 육류, 채소 등 다양한 재료의 맛이 조화돼 국물, 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밑국물로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샘표 가마솥 방식 사골육수’(12ml, 10인분), ‘샘표 비법재료 만능육수’ (11.5ml, 24인분) 각각 9800원(소비자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