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강기능식품협회, ‘건식투데이 2016 가을호’ 발간

중국 보건산업 제도.시장현황, 한상배 식약처 식품정책조정과 과장 인터뷰 수록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국내 외 건강기능식품 시장 및 산업 트렌드를 공유하고 회원사 간 원활한 정보 교류를 돕고자 협회지 ‘건식투데이 2016 가을호’를 발간했다.


이번 가을호에는 신흥 건강기능식품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국 보건식품 시장에 대해 자세하게 다뤘다. 특히 중국 보건식품 관련 제도 및 시장현황, 해외직구 트렌드 등 현지화 전략 수립을 위한 필수 정보들을 담아 회원사들의 수출사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했다.

 
또 식약처 식품정책조정과 한상배 과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우리나라 식품 산업의 안전관리를 위한 중점 정책방향에 대해 들어봤다. 더불어 ‘로하스 생활기업’이라는 비전을 세우고 제 2의 도약을 맞이하고 있는 풀무원건강생활의 이동환 전략지원실장과의 인터뷰와, 비타민하우스의 브랜드스토리를 소개함으로써 회원사 간 이해를 높였다.

 
포커스인 코너에서는 NS홈쇼핑 건강기능식품팀의 김진태 팀장을 만나 방송 제품 선택기준부터 심의절차 등 업체와 홈쇼핑 채널이 상생할 수 있도록 이끄는 그만의 노하우를 알아봤다.

 
이외에도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야외 캠핑 시 주의사항, 가을 제철 해산물을 이용한 캠핑 요리 레시피 등 가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생활정보도 실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김수창 이사는 “협회지 ‘건식투데이’는 회원사 간 소통을 강화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4회 발행하고 있는 협회의 대표 콘텐츠다”라며,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2년 9월 창간된 ‘건식투데이’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정기 협회지로 회원사라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구독 문의는 협회 기획정책팀(031-628-2330)으로 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