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초록마을, 유기농 절임배추 예약판매...가격 전년 비슷한 수준


초록마을(대표 박용주)은 전국 460여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유기농 절임배추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초록마을은 생산자와의 연간 계약을 통해 유기농 배추 물량을 사전에 확보해 안정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초록마을 절임배추는 충청남도 당진, 전남 무안 등지에서 종자부터 꼼꼼히 선정해 재배한 유기농 배추를 전남 신안군의 천일염으로 절여 품질을 더욱 높였다.

  
또 유기가공식품인증공장에서 다년간 절임배추를 만들어온 숙련된 생산자들이 만들어 늘 같은 맛을 낸다.


이번 예약판매는 물량 소진 시까지 한정판매로 진행하며 11월 15일까지 주문 고객에게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상품구매에 대한 문의사항은 초록마을 고객만족센터(080-023-0023)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초록마을 상품기획본부 김혜경 과장은 “올해 유기농 절임 배추는 작년에 비해 자재비, 부대비용 등이 상승해 가격인상 요인이 많았다. 하지만 지난해 보다 30% 이상 추가된 물량을 사전에 확보하여 전년과 비슷한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할 수 있었다”며 “이번 유기농 절임배추 예약판매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김장 맛을 결정하는 고품질의 절임 배추를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