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FNF 종가집, 정통스테이크 소스로 맛 낸‘두부 함박스테이크’ 출시

 

대상FNF 종가집(대표 최정호)이 두부의 건강함을 담은 ‘두부 함박스테이크’를 출시하며 두부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인 ‘두부함박스테이크’는 두부와 돼지고기를 다져서 만든12시간 숙성시킨 패티에서 나오는 풍부한 식감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특히 풍부한 단백질 함량과 영양분을 두루 갖춘 두부가 37% 이상 들어있는 것은 물론, 식물성DHA/EPA유가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 영양간식이나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 캠핑 시 간편한 식사로 제격이다.


여기에 전통 프랑스식 육수인 퐁드보 육수와 스위스 레드와인으로 만든 정통 스테이크 소스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다. 특히 퐁드보육수는 오븐에 구운 쇠고기와 뼈에 볶은 야채와 마늘, 양파, 허브 등을 넣어 만든 정통 프랑스식 육수로 맛의 차별화를 뒀다.
 

또한 전자레인지에서 간편하게 조리하거나, 1~2분 정도 후라이팬에 굽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해먹을 수 있으며 샌드위치나 햄버거 등의 패티로도 활용해 건강한 간식이나 식사로도 즐길 수 있다. 두부함박스테이크(170g) 의 가격은 3200원이다.


대상FNF 종가집 관계자는 “매일 똑 같은 두부 요리보다는 색다른 것을 찾는다면 이번에 선보인 ‘두부 함박스테이크’는 두부의 영양과 함박스테이크의 맛을 담아 새로운 두부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며 “그동안 종가집이 쌓아온 두부 노하우를 활용해 두부의 맛과 건강을 그대로 담은 다양한 두부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