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딜리셔스 콘테이너’ 출시 기념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가 떠먹는 신개념 디저트 케이크 '딜리셔스 콘테이너'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 간 딜리셔스 콘테이너 2종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딜리셔스 콘테이너 2종 세트 구입 시 15% 할인 및 결제 금액의 5%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딜리셔스 콘테이너'는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시트를 겹겹이 쌓아 올려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케이크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이색 디저트다. '티라미수'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 케이크가 어우러져 달콤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레드벨벳'은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달콤한 레드벨벳 케이크와 산딸기 글라사주를 올려 달콤 상큼한 맛을 살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타 행사, 타 쿠폰, 타 제휴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할인이 가능하고, 제품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므로 구입을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다. 구입 가능 매장 및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투명한 용기 안에 달콤함을 겹겹이 쌓아 보는 재미를 더한 ‘딜리셔스 콘테이너’를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달콤함이 그리워지는 쌀쌀한 계절, 지인들에게 디저트를 선물하며 행복한 가을의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