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비큐, 방탄소년단 한정판 치킨세트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9일 전속모델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이 새겨져 있는 에코백 및 피크닉매트를 증정 받을 수 있는 BTS 한정판 치킨세트를 출시했다. 

   
각 매장당 7세트로 한정판매 하는‘BTS 에코백 치킨세트’는 에코백과 뉴욕속안심텐더, 치즈스틱 더블(6개), 콜라 1.25L 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만5000원이다.

   
‘BTS 피크닉매트 치킨세트’는 나들이 필수품인 피크닉매트와 치킨(황금올리브치킨 or 뉴욕속안심텐더), 치즈스틱 더블(6개), 콜라 1.25L로 구성돼 있으며 황금올리브치킨세트는 2만4000원, 뉴욕속안심치킨세트는 2만5000원이다. (양념은 1000원 추가) 각 매장당 70개로 한정돼 있다.

   
BBQ 마케팅팀의 서강만 팀장은“비비큐와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라며 “맛있는 치킨과 함께 소장 가치가 있는 한정판 선물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BTS 한정판 치킨세트는 에코백이 7000개, 피크닉매트가 7만개 준비돼 있으며 전 매장 소진 시 까지 판매 된다.

   
이번 BTS 한정판 치킨세트는 비비큐 전 매장에서 판매하며 특화매장 등 일부매장은 제외 될 수 있다. 단, 매장당 수량이 한정돼 있으므로 주문 시 필히 매장에 사전 수량을 확인해야 한다.

   
한편, 비비큐는 테이크아웃 선주문 시스템인 ‘시럽테이블(Syrup Table)’ 과의 제휴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BTS 한정판 치킨세트를 제공한다. 시럽테이블 앱을 이용하면 BTS 에코백세트는 1만6590원, BTS 피크닉 황금올리브치킨세트는 2만700원, 뉴욕속안심텐더세트는 2만1700원에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