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링글스, 편의점 전용제품 ‘콘소메’ 13만개 국내 한정 판매

프링글스가 25일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신제품 ‘프링글스 콘소메’를 13만개 한정 출시한다.


감자칩의 담백한 맛에 프랑스 정통요리 콘소메 수프의 깊고 풍부한 맛을 더한 ‘프링글스 콘소메’ 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의 프링글스를 맛보고자 하는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다.


프링글스의 새로운 신제품 ‘프링글스 콘소메’는 콘소메 시즈닝에 양파, 토마토, 간장소스를 더해 깊고 풍부한 콘소메 맛을 자랑한다. 이전에 없던 새롭고 독특한 맛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프링글스 콘소메’는 20~30대 젊은 고객들이 주로 많이 방문하는 유통채널인 편의점에서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전국의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CU 등 편의점을 통해서만 제공될 계획이다.


프링글스 마케팅부 손은정 과장은 “미식가들이 많은 젊은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프랑스 고유의 콘소메 맛을 담은 이색적인 맛의 프링글스를 국내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한국 시장의 빠른 입맛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한정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