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물 대체의학 전문기업 '대명바이오', 세포면역활성 기능성 음료 '니나 블루골드'

바이오기능성정수장치 발명 물 부문 세계 최다 38개국 발명특허 획득
미국 피츠버그 세계발명특허기술대전서 금상.특별상 수상
백혈구, 적혈구 수치 증가 면역력 개선, 체지방 감소, 근력량 증가 효과


[푸드투데이 강윤지 기자] 물은 사람이 사는데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된다. 특히 여름철 많은 땀으로 인해 잦은 갈증과 탈수 증세에 물은 큰 도움을 준다.


20년간 물은 면역력이라는 신념으로 물 대체의학에 몰두한 회사가 있다. 바로 대명바이오(대표 이병걸)다.


대명바이오는 바이오기능성정수장치를 발명, 물 부문 세계 최다 38개국 발명특허를 획득하고 지난 2006년 미국 피츠버그 세계발명특허기술대전에서 금상 및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물 대체의학 전문기업이다.


이병걸 대표는 "물은 약과 같은 치료효과를 갖고 있지 않다"면서 "그러나 인체가 좋아하는 물을 충분히 음용 할 수 있다면 만병의 근원인 만성 탈수를 예방하고 혈을 맑게 해서 혈액순환을 좋게해 피로를 풀어 준다. 또한 물은 세포 하나하나의 에너지원으로서 세포 기능을 높이고 인체 항산성을 강화시켜 면연력을 증진시켜 준다"고 말했다. 인류의 유일한 자연 건강 음료가 물이라는 것이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바이오기능성정수장치를 통해 탄생한 것이 '니나 블루골드'다. 바이오기능성정수장치로 생산되는 니나 블루골드는 면역세포인 백혈구, 적혈구를 자연적으로 증가시키는 기능성 음료이다.


니나 블루골드는 미네랄이 풍부하고 살아있는 물 99.9971%에 산소 0.0029%를 첨가한 순수한 자연 생활 건강음료다. 일반물과 달리 음용시 포만감.거부감이 없는 물로서 누구나 쉽게 원하는 양을 마실 수 있다. 특히 체지방 감소와 피부 미용에 좋다. 또 숙취해소와 만성피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니나 블루골드의 우수성은 건국대학교, 국립부경대학교, 국립경상대학교 그리고 미국 아이다호주립대학교 등 10여년 간 국내외의 다양한 임상실험 결과를 통해 검증됐다.


특히 물 부문 세계 최초로 백혈구, 적혈구, 면역세포를 상당한 수치로 증가시켜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실험결과를 얻었다.


니나 블루골드가 산모에게 좋은 영향을 준다는 실험 결과가 있다.


대명바이오는 미국 아이다호주립대학교 젖소 임상실험 결과를 통해 젖소 니나 블루골드 사육 실험군이 일반수 사육 실험군에 비해 우유생산량이 20~30% 증가하고 유지방의 함유량 또한 증가했다고 밝혔다. 니나 블루골드는 간에서 지용성 비타민과 필수 지방산을 잘 녹여 체내 흡수력을 높여 생체 조직력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준다. 이는 품질이 우수한 우유와 풍부한 양의 생산을 돕는다. 건강한 산모는 우수한 모유와 깨끗한 양수로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는데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



국립 경상대학교를 통한 임상실험 결과도 매우 흥미롭다. 건강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혈세포, 백혈구, 적혈구 수치에서는 혈의 기준이 되는 120일간 동물실험 결과로 일반수에 비해 니나 블루골드에서 뚜렷한 증가로 니나 블루골드가 면역력 개선이 도움이 될 것으로 사료된다는 결과가 나왔다. 면역력에 대한 부분이 입증된 것이다.


그 외에도 체지방 감소 다이어트 효과 비만 예방, 난소 건강 등 다양한 효능이 실험을 통해 입증됐다.



대명바이오는 지구촌 생명살리기 후원기업으로서 선행에도 앞장서고 있다. 니나 블루골드의 수익금 일부는 캄보디아 '천사보금자리 결식아동 구호기금'과 '지구촌 생명 살리기'에 소중하게 쓰여진다.


이 대표는 "물치료테마파크를 건립해 전 세계인들이 물치료로 관광을 올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국영대학교와 건국대학에서 우수성이 검증된 물로 우리 국민과 나아가서 인류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착한 기업, 건강한 물. 대명바이오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대명바이오 연혁>


2014 일본 니나워터 신개념 다이어트혁신 책 발간(200만부)
        (일본 베스트셀러 작가 "야마모토 치히로")

2013 아프리카 앙골라 정부초청 방문. 임상실험 프리젠테이션

2012 일본 후쿠시마 토양 방사선물질 정화 우수 검증

2011 국무총리상 수상

2011 "세포면역 활성수 구제역 막는다." 주제로 국립부경대학교 기자회견

2010 건국대학교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개선 임상실험

2010 경상대학교 면역세표 백혈구, 적혈구증가 임상실험논문

2009 미국아이다호 주립대학교 고품질 유지방 우유생산실험

2009 UN 조달 기업체등록 IFAD, UNOPS, WEP

2008 사이언스 뉴스 의약학신문 세포면역활성수 특집기획보도

2008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2007 MBN 매일경제 니나수 동물임상실험 주요뉴스 보도

2007 한국, 미국, 중국, 호주, 캐나다 등 38개국 발명특허등록

2007 캄보디아 에이즈병원 임상용 세포면역활성수 생산시설기증

2006 자랑스런 중소기업인상 수상

2006 미국 FDA등록과 FDA 안정성 검사

2006 미국 피츠버그 세계발명특허 기술대전 금상, 특별상 수상

2005 대한민국 발명특허기술대전 발명진흥회 회장상수상

1996 지구촌 세포면역활성 생명수 탐구기업 설립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