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맘스터치, 후레이크 갈릭∙ 핫치킨 2종 출시


[푸드투데이 강윤지 기자] 맘스터치(대표 정현식․해마로푸드서비스)가 매콤한 맛과 마늘향의 후레이크를 뿌린 후레이크 치킨 2종(후레이크 갈릭∙ 핫치킨)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후레이크 치킨’은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한 핫 후레이크와 갈릭 후레이크를 뿌린 것이 특징이다. 후레이크로 맛을 구현해내 치킨이 장시간 지나도 바삭함을 유지하고 후레이크에 포함된 천연 향신료로 맛과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했다.


‘후레이크 핫치킨’은 카레, 양꼬치 등에 사용되기도 하는 특유의 매운 맛을 내는 향신료인 큐민을 활용한 후레이크로 기존 치킨에서 느낄 수 없었던, 동남아 등지에서 맛볼 수 있는 매콤한 풍미를 살렸다. ‘후레이크 갈릭 치킨’은 건조한 마늘칩과 빵가루에 마늘 후레이크, 파슬리가루 등이 조화를 이룬 갈릭 후레이크를 풍성하게 뿌려 고소하고 진한 마늘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은 홀(whole) 사이즈 기준 17000원, 하프(half) 기준 9000원이다.


맘스터치 조효열 상품기획팀장은 “맘스터치에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마늘, 큐민 등을 활용한 재료로 후레이크를 만들어 보다 다양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킨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핫 후레이크 치킨은 큐민을 활용한 후레이크로 치킨 시장에서도 새로운 맛의 바람을 불어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