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네슬레코리아, 건강기능식품 ‘부스트’ 3종 출시


[푸드투데이 강윤지 기자] 네슬레코리아(대표 어완 뵐프)는 40대 이상 성인남녀를 위한 영양보충음료 ‘부스트(Boost)’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위해서는 다양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스트는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 C 등 19가지 이상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음료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부스트 오리지날(Boost Original) ▲부스트 스트롱(Boost Strong) ▲부스트 플러스(Boost Plus) 등 건강기능식품 3종으로 개인의 필요에 맞게 제품을 선택해 섭취할 수 있다.


‘부스트 오리지날’은 신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을 포함, 2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여 평소 결핍된 영양소의 보충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부스트 스트롱’은 일일 단백질 권장량의 30%인 15g을 함유한 제품으로 평소 근력운동을 즐기거나 근육감소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부스트 플러스’는 한 병당 360kcal로 저체중으로 고민이거나 육체적 또는 심리적으로 식사가 어려워 충분한 칼로리섭취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권장한다.


부스트는 밀크 초콜릿 맛으로 맛있고 섭취가 간편하며, 특히 유당불내증으로 인해 우유와 같은 유제품 섭취가 쉽지 않은 사람들도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슬레코리아 부스트 마케팅 담당자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면역력과 신진대사율 등의 하락으로 체력 저하는 물론 각종 성인병도 발병하기 쉽기 때문에 특히 식이를 통한 꾸준한 영양 관리가 필수” 라며, “부스트는 일상에서 또는 등산이나 골프 등 야외 활동 시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부스트는 하루 한 병씩 아침 또는 점심 식간에 영양 간식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고, 전국 이마트와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