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비큐, '오션월드 풀파티' 초대권 증정 이벤트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개최되는‘오션월드 풀파티’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은 15일부터 7월 10일까지 이다.


코카콜라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오션월드 풀파티는 오는 7월 21일 열릴 예정이며 총 2부로 구성돼 있다. 1부는 BBQ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며 2부는 DJ KOO, DJ 가은(애프터스쿨), DJ MAXIMITE, DJ SCHEDULE1 등 국내 유명 DJ 들의 DJ 파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BBQ 썸머세트’(황금올리브치킨/치즐링/허니갈릭스/마라핫치킨/빠리치킨/매달구/통다리바베큐 中 1개 메뉴 + 코카콜라500ml) 를 구매하고 영수증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응모번호를 BBQ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비비큐 마케팅팀 한지웅 팀장은 “대세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DJ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이루어진 오션월드 풀파티는 비비큐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선사하는 특별한 선물이다”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오션월드 풀파티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밝혔다.


오션월드 풀파티 초대권은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증정되며 응모자 전원에게 오션월드 야간할인권도 100% 증정된다. 당첨자는 7월 11일 당첨자를 대상으로 개별 안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