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비큐, '올리브 치도락 대학생 UCC 페스티벌 시상식'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지난 10일 제너시스 BBQ 그룹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전국 최대규모 PR 동아리‘Let’s PR’과 함께하는‘올리브 치도락 대학생 UCC 페스티벌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BBQ 윤경주 사장을 비롯한 BBQ 임직원들과 PR 동아리 Let’s PR의 6개팀이 참석해 UCC를 함께 관람하고 수상을 축하하며 행사를 함께 즐겼다.


비비큐 올리브치도락 UCC 페스티벌은 지난 3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한달 간 진행됐으며 Let’s PR 구성원들 중 6개팀으로 나뉘어져 UCC를 제작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평가는 창의성 30점, 완성도 25점, 적합성 25점, 활용성 20점으로 총 100점 만점으로 평가됐으며 아이비리팀은 전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얻어 총 90점으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에게는 상패와 상금 100만원이 수여되었다. 금상은 렉스할로우팀의 ‘GTA 치도락’ UCC가 선정돼 상패와 상금 30만원이 증정됐다.
 

이 날 시상에 나선 비비큐 윤경주 사장은 “올리브 치도락 UCC 페스티벌에 참가한 Let’s PR 구성원들이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훌륭한 결과물을 보여줘 BBQ 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알려준 뜻깊은 시간이 됐다” 며 “이번 페스티벌을 계기로 BBQ에서는 대학생들과 지속적으로 공동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해 젊은 이미지를 구축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 출품된 6개의 UCC는 유튜브 및 SNS 등 비비큐의 전 홍보채널을 통해 발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