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장 핫한 다이어트 트렌드...'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개최


오는 9일 올 여름 가장 핫한 다이어트 트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016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가 화려한 막을 올린다.


2016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D홀에서 개최된다. 국내에서 유일한 다이어트 전문 전시회로 올해 2회째 개최되는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에는 국내외 유관기업 및 기업 200여 개 사가 300부스 규모로 참가해 다채로운 다이어트 제품과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는 케어필라테스, 하이폭시, 커브스, 앤앤컴퍼니, 인투필라테스, 보콰피트니스, 소닉월드, 엠스피닝 등 피트니스 전문 업체는 물론 유유제약, 노바렉스, 더베이글, 골든라이프텍, 스포맥스, 체르엠 등 다이어트 전문 식품 업체가 총출동한다.

 
또한 인바디, 피트테크, 비전바디, 그린콤 등 요즘 주목받고 있는 체지방분석기 및 EMS 관련 기업도 참여해 참관객들에게 스마트한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단순히 눈으로 보는 전시회에서 탈피해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빅 이벤트와 다양한 볼거리로 대국민 다이어트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해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모델 유승옥은 전시기간 동안 참관객은 물론 참가 기업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생동감 넘치는 다이어트 전도사로서 활약하며 전시회장에 활기를 더한다. 그녀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 및 원포인트 레슨에 참여하면 건강미 넘치는 명품 몸매를 가꾼 꿀팁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다이어트 체험과 테스트 기회가 제공되는 행사도 가득하다. 갖가지 다이어트 아이템을 모아놓은 ‘별별 다이어트 체험관’에서 매일 열리는 ‘보디 웨이트&보디 릴리즈 트레이닝’ 강좌에 참여하면 웨이버 폼롤러를 이용한 다양한 운동을 배울 수 있다. 참가자 선착순 10명에게 웨이버폼롤러도 증정한다. 


전시회 마지막날에 열리는 ‘버닝 런 챌린지 대회’에서는 러닝머신 위를 달려 가장 많은 지방을 태운 참가자에게 인기 다이어트 제품인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 포모라인 등 푸짐한 부상을 증정한다.


전시장 내 특설무대에서는 스피닝, 트램폴린, 보콰피트니스, 라인댄스 등 다이어트 공연 문화를 선도하는 팀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채워진 ‘K-다이어트 페스티벌’이 매시간 다채롭게 펼쳐져 참관객의 눈을 사로잡는다.


이와 더불어 ‘2016 김준호 클래식’, ‘2016 코리아 다이어트 댄스 페스티벌’, ‘2016 코리아 피트니스 그랑프리’, ‘IFIT 2016 다이어트 컨퍼런스’ 등의 다양한 동시개최 이벤트도 눈여겨볼만하다.


특히 국제대회로 뻗어나가는 새로운 한국 보디빌딩의 시작을 열게 될 ‘2016 김준호 클래식’은 전문성과 차별성을 위해 국제보디빌딩연맹(이하 IFBB) 규정에 따라 행사를 진행하며, 대한민국 첫 IFBB 프로 김준호 선수의 발자취를 따라 함께 할 200여 명의 보디빌딩 및 비키니 선수들이 참가해 기량을 뽐낼 예정이다. 34개사 스폰서십 참가로 총 50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이 제공되는 김준호 클래식 우승자에게는 부문별로 푸짐한 상금과 부상이 주어진다.


‘2016 코리아 다이어트 댄스 페스티벌’은 웨어러블 기기를 착용한 상태로 다이어트 댄스 경연을 벌인 후 소모된 칼로리량을 측정해 우승자를 가리는 이색 이벤트다. 즐겁게 춤추면서 운동도 하고 상금도 받는 기분 좋은 무대로, 1위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푸짐한 부상이 수여된다.


‘2016 코리아 피트니스 그랑프리’는 트레이닝과 그룹엑서사이즈, 요가, 필라테스 등 다이어트와 피트니스의 화려한 앙상블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져 보는 것만으로도 지방 덩어리를 확 날려버릴 수 있는 파워풀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무대의 1위 수상자에게도 상금 100만원과 푸짐한 부상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다이어트 전문가들과 함께 다이어트를 설계하고 디자인할 수 있는 ‘IFIT 2016 다이어트 컨퍼런스’에서는 피트니스 지도자들을 위한 향후 피트니스 전망 및 다이어트에 관한 알찬 정보가 생생하게 전해질 전망이다.


한편, 매일 오후 5시에는 특설무대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마트 바이크, 디지털 체지방 체중계, 다이어트 식품 등 갖가지 다이어트 ‘잇 아이템’이 경품으로 마련돼 있다.
 

2016년 가장 트렌디한 다이어트 노하우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는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