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산업, 편의점용 소단량 훈제 연어 스테이크 ‘동원연어 핫스모크’ 3종 출시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이 프리미엄 등급의 고급 연어를 북유럽 정통 방식으로 훈연한 훈제 연어 스테이크 '동원연어 핫스모크’ 3종(오리지널, 페퍼, 데리야끼)을 GS25 편의점을 통해 선보였다.

 
‘동원연어 핫스모크’ 3종은 프리미엄 등급 칠레산 연어를 국산 참나무로 고온 훈연해 기름기를 줄이고 12시간 저온 숙성시켜 풍미를 살린 고급 훈제 연어 스테이크다. 훈연 과정에서 연어가 알맞게 익혀져 전자레인지로 1분만 데우면 안주는 물론이고 샐러드 등에 활용해 다양한 밥 반찬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동원연어 핫스모크’ 3종은 간단한 한 끼 식사를 위한 소단량 간편 제품을 선호하는 싱글족들을 위해 80g의 1인분 단량으로 출시됐다. 또한 가까운 GS25 편의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다.


‘동원연어 핫스모크 오리지널’은 훈제연어 고유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동원연어 핫스모크 페퍼’는 훈제연어에 블랙페퍼를 더해 매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 ‘동원연어 핫스모크 데리야끼는’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로 양념한 훈제연어로 밥 반찬은 물론이고 간단한 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잘 어울린다.

 
‘동원연어 핫스모크’ 3종의 가격은 80g 한 팩에 3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