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송중기가 반한 블라스트음료는 어떤 맛?

배스킨라빈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 광고 방영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에서 5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인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의 모델로 배우 송중기가 선정됐다.


최근 비알코리아는 송중기가 출연한 배스킨라빈스의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 TV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에서 송중기는 달콤한 솜사탕을 올린 아이스크림 음료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비알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광고의 주제는 ‘배스킨라빈스가 전하는 설렘과 달콤함’이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는 배스킨라빈스의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아이스크림을 얼음과 버무려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달콤한 음료다. 구름 모양의 뚜껑(리드)에 솜사탕을 담아 시원한 음료와 따로 먹거나, 음료와 솜사탕을 섞어 달콤하게 마실 수도 있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뿐 아니라 배스킨라빈스에선 아이스크림의 계절 여름을 앞둔 5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이달의 맛),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이달의 케이크),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믹스 앤 쉐이크’(이달의 음료)도 출시했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을 개선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노랑 크런치를 넣어 씹는 재미를 더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주인공 앨리스가 이상한 나라의 숲 속에서 시계토끼를 만난 모습을 표현했다. 아이스크림 조각 위에 앨리스 피규어와 시계토끼를 올렸다.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엄마는외계인 ▲뉴욕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등 9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믹스 앤 쉐이크’는 이달의 맛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배스킨라빈스만의 셰이크다.


배스킨라빈스에선 5월 한 달 동안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가 포함된 더블주니어를 500원 할인된 3300원에 만날 수 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는 2000원 할인해 2만7000원에 판매한다. 이달의 음료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