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생그린, 감사의 달 맞이 페이스북이벤트

자연성 한방 화장품 생그린이 5월 감사의 달을 맞아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liebecos)을 방문해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공유하기를 누른 후 생그린 제품 ‘비단자수 3종세트’와 ‘오메가3&루테인골드’중 선물 받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발표는 31일에 한다.이벤트 상품 중 댓글이 많이 달린 제품을 선택한 분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생그린 화장품 ‘비단자수 3종세트’는 비단자수 유액,비단자수 수액 및 비단자수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주성분은뽕나무수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의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여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생그린 건강기능식품 ‘오메가3&루테인골드’는 국내 최초로 오메가-3 개별 인정형 2가지와 고시형 1가지 및 루테인 기능성을 포함한 4중 복합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혈행개선 및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그린 성준제 이사는“감사의 달을 선물로생그린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층이 늘고 있다”며“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표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생그린 제품으로 선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단자수 3종세트’와 ‘오메가3&루테인골드’를 비롯한 생그린의 전 제품은 오직 방문판매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