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중앙회, '우유 요리왕 콘테스트'...1차 레시피 2차 UCC

농협(축산경제 대표이사 김태환)이 '우유 요리왕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우유자조금 관리위원회가 주최하고 농협중앙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대국민 우유소비촉진을 위해 기획됐으며 1차 레시피 공모전(예선), 2차 UCC 공모전(본선)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4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레시피 공모전은 ▲우유·유제품으로 만든 요리 ▲치즈로 만든 요리, 두 부문에 출품할 수 있으며, 더콘테스트 홈페이지(www.thecontest.co.kr)에 접수하면 된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UCC 공모전은 레시피 공모전의 수상 레시피 중 맘에 드는 레시피를 선택하여 만든 쿡방, 먹방 등 재미있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제작된 다양한 영상을 선정할 계획이다.


1차 예선 심사는 내부심사 100%로 본선 진출작품을 결정하며, 2차 본선에서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농협중앙회, 농림축산식품부 관계자 등 전문심사위원단의 내부평가(70%)와 온라인 대중투표(30%)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총 상금 800만원이 걸린 이번 공모전의 레시피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원과 농협중앙회장 표창을, UCC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농협중앙회장 표창을 수여한다. 또한 최종 선정된 우수 작품들은 우유자조금 홈페이지와 농협 홈페이지, 각종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용될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