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가닉, 엄마표 추억의 김 맛 ‘맥반석 손구이김’ 출시


로가닉(대표 윤영학)이 엄마표 추억의 김 맛, ‘맥반석 손구이김’을 신제품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로가닉의 ‘맥반석 손구이김’은 기계로 구운 김이 아니라 맥반석에서 손으로 한 장 한 장 4~5차례 뒤집어가며 구운 수제 조미김으로, 고소한 향과 바삭거림이 오래 가는 것이 특징이다.


‘맥반석 손구이김’은 SBS 생활의 달인에서 나온 김의 달인이 만든 조미김으로, 엄마표 추억의 김 맛을 살리기 위해 재료 하나 하나에까지 정성을 기울였다. 소금은 1,000℃ 고온 특수로에서 중금속, 가스, 간수 등 모든 불순물을 완전히 정제한 깨끗한 순수 소금 ‘본소금’을 사용하였으며, 기름은 방앗간에서 전통 방식으로 착유한 참기름과 들기름을 사용하여 맛과 향이 고소한 편이다. 또한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신료의 세 가지 원칙을 지켜 만든 화학조미료가 없는 건강한 조미김이다.


로가닉 마케팅팀 팀장은 “어릴 적 추억의 김 맛을 재현해내기 위해 좋은 재료를 썼을 뿐만 아니라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정성과 손이 많이 가는 제조 방식을 택했다"고 말했다. 손구이김 1봉은 절매김 10장으로 구성되며 소비자가는 1봉이 1000원이다.


로가닉은 ‘맥반석 손구이김’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팜스 온라인몰(http://www.homefarms.co.kr)에서는 ‘맥반석 손구이김’ 20봉을 20% 할인가에 드리는 특별 행사를 진행하며 해우리 숭례문 직영 매장에서는 현대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맥반석 손구이김’ 5봉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가진다.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