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유기농 생 초콜릿’ 2종 출시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간식 ‘유기농 생 초콜릿(145g/15,000원)'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생 밀크초콜릿’, ‘유기농 생 다크초콜릿’ 총 2종이다. 생(生) 초콜릿은 초콜릿과 부드러운 생크림을 조합한 가나슈(ganache)에 입자가 고운 파우더를 입혀 풍부한 풍미와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맛이 일품이다.


특히 ‘유기농 생 초콜릿’은 코코아매스, 코코아버터, 설탕, 생크림에 이르기까지 유기농 안심 재료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


또한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polyphenol)이 풍부한 카카오의 영양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정제하지 않은 카카오를 사용했다. 일반적으로 건강에 좋은 초콜릿은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된 코코아매스의 함량에 좌우된다.


이외에도 ‘유기농 생 초콜릿은’ 공정무역 초콜릿으로 더욱 믿고 즐길 수 있다. 공정무역 전문 주식회사이자 사회적기업인 ‘페어트레이드코리아(Fair Trade Korea)’가 인증한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해 제3세계 생산자의 경제적 자립을 도울 수 있다.


올가는 오는 3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일부터 3월 14일까지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기농 생 초콜릿’ 2개를 약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가 가공식품팀 김연진 담당은 “’유기농 생 초콜릿’은 유기농 및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특히 밀크초콜릿은 폴리페놀과 영양학적 시너지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유산균 7종을 함유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 간식으로 손색없다”고 말했다.


‘유기농 생 초콜릿’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http://www.orga.co.kr> 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