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열린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내달 10일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개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고용노동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이 후원하는 ‘2016 제3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가 오는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 1·2·3 전관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2016 제3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신규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와 재창업을 원하는 소상공인,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독립자영업자 등 창업시장의 약자는 물론, 청년 일자리와 여성, 중장년을 위한 올바른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시장경제를 활성화하는 대표 일자리 창출 축제로 기획됐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조동민 회장은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고용유발 효과가 크고, 서민 경제의 근간이 되는 골목상권과 소상공인을 살릴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프랜차이즈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최대의 박람회”라고 밝히며,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 프랜차이즈기업에는 보다 많은 예비창업자와 함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밀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외 200여개 브랜드가 373개 부스에서 자사의 창업콘텐츠를 선보이는 이번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로, 다양한 창업 특전도 제공될 예정이다. 브랜드별로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가맹비 면제, 기술이전비 지원, 인테리어 지원, 창업비용 무이자대출 등 실속 있는 창업지원책을 박람회 기본 특전으로 제공하여 창업 초기 부담감을 덜고 성공적인 창업으로 안착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한다.   


이번 박람회는 커피, 치킨, 소고기, 삼겹살, 순대, 감자탕, 육개장, 세탁업, 스몰비어, 세계맥주, 김밥, 피자, 분식, 키즈카페, 수제버거, 한식, 일식, 삼계탕, 꼬치구이, 양초, 족발, 도시락, 헬스클럽, 설렁탕, 스파게티, 오징어, 반찬, 스테이크, 고로케, 마카롱, 죽, 숙박시설, 핫도그, 배달서비스, 액세서리, 샌드위치, 샤브샤브, 월남쌈, 가구, 홍삼, 방문요양, 자판기, 상권컨설팅, 모바일 앱, 재활기구 등 외식업, 서비스업, 도소매업을 총망라한 창업 아이템들이 대거 참가한다.  


박람회는 협회 홈페이지(http://kfaexpo.kr)를 통해 참관을 사전 등록할 경우 1000원에 입장할 수 있다. 현장등록은 5000원이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더불어 전역군인과 장기군복무자, 국군가족의 재취업난 해소에 일조하기 위해 이들에 대한 무료입장을 지원하고 박람회 참관 군인을 대상으로 향후 맞춤창업교육 및 사업설명회를 시행할 방침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