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산업, 북유럽 정통 방식 훈연 ‘동원연어 콜드스모크’ 2종 출시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이 프리미엄 등급의 고급 연어를 북유럽 정통 방식으로 훈연한 냉장 훈제연어 ‘동원연어 콜드스모크’ 2종(오리지널, 로즈마리&페퍼)을 출시했다.

 
‘동원연어 콜드스모크’는 연어를 국산 참나무로 훈연해 기름기를 줄이고 12시간 저온숙성시켜 맛과 향을 풍부하게 살린 고급 훈제 연어다. 20 이하의 저온에서 훈연했기 때문에 연어의 싱싱함이 살아있어 샐러드나 샌드위치 등의 요리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연어는 오메가-3 지방산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다. ‘동원연어 콜드스모크’는 칠레산 연어의 4개 등급 중에서 가장 높은 ‘프리미엄’ 등급만을 선별해 만들었다.


‘동원연어 콜드스모크 오리지널’은 훈제연어 고유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동원연어 콜드스모크 로즈마리&페퍼’는 훈제연어에 로즈마리 허브의 향과 매콤한 블랙페퍼를 더해 특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동원연어 콜드스모크’ 출시를 기념해 마트 시식행사와 레시피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기존에 운영 중인 ‘동원연어 핫스모크’ 제품과 더불어 ‘동원연어’가 국내 냉장 연어 시장의 확고한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동원연어 콜드스모크’ 2종의 가격은 140g 한 팩에 728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