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윤명희 의원, 이천시 공식 출마선언

"사람 향하는 정책.투자 통해 이천 경제 살리겠다"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새누리당 윤명희 국회의원(비례대표)이 20대 총선에서 이천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윤 의원은 11일 이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제는 SOC등에 대한 확충과 더불어 사람을 향한 경제가 중요하다"며 "준비된 실물경제 전문가로서 이천시의 발전과 이천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윤 의원은 “이천이 35만 자족 행복도시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서는 마이스터고 유치와 특성화고 육성 등을 통한 지역인재 육성과 취업보장이 중요하며 더불어 워킹맘과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사회적 배려 정책 그리고 FTA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축산업이 6차 산업화를 통해 부가가치형 농업구조로 전환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이들을 주요 공약으로 제시했다.        

         

또한 새누리당 규제개혁특위 의원으로 활동했던 경험을 살려 수도권정비계획법, 환경정책기본법, 팔당·한강수계 고시 등 다양하고 과도한 규제 등을 면밀히 검토해 공장 건축면적 등을 합리적으로 완화하고 4년제 대학을 유치하며 무엇보다 이러한 규제들로 인해 개인의 재산권이 과도하게 침해받지 않도록 하겠다고 발표했다.


그리고 이천시의 말산업특구를 유치해 냈던 주역으로 향후 백사유, 산수유, 도자기, 햇사례 축제와 온천, 이천쌀 등을 연계한 관광산업 클러스트를 조성하여 힐링과 농촌체험이 결합된 세계적 관광 휴양도시로 이천을 변모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윤 의원은 “국민을 위해 일할 때는 자신의 상처를 돌보듯 하라는 시민여상(視民如傷)의 말씀을 항상 마음속에 새기며 앞으로도 가장 낮은 자세로 어려운분들의 눈물을 닦아주고 그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국민이 일꾼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