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문병호 의원 "2016 원숭이해 도전.개혁...역동적으로 발전하는 해가 되길"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문병호(인천 부평갑) 의원은 신년사를 통해 "2016년은 붉은 원숭이의 해다. 이는 적극적이고 활기찬 도전과 개혁을 의미한다"며 "사회 많은 분야가 보다 역동적으로 발전해나가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 의원은 "2016년 새해에도 역시 푸드투데이가 한 단계 더 큰 도약을 해내리라 믿는다"며 "정론직필의 신념을 견지한 모범적 언론으로서 정부와 업체, 소비자 간의 소통허브가 돼 달다"고 말했다.

<신년사 전문>

안녕하십니까. 문병호 국회의원입니다.

또 한 해가 저물고 새로운 해가 밝았습니다.

2016년은 붉은 원숭이의 해입니다. 이는 적극적이고 활기찬 도전과 개혁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회 많은 분야가 보다 역동적으로  발전해나가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푸드투데이는 해마다 눈에 띄는 성장을 이뤄왔습니다. 본지는 이미 관련 업계를 대변하며, 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증진하는 데 커다란 기여를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SNS를 개설하는 등 사회적 변화에도 빠르게 발맞추며,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2016년 새해에도 역시, 푸드투데이가 한 단계 더 큰 도약을 해내리라 믿습니다. 정론직필의 신념을 견지한 모범적 언론으로서, 정부와 업체, 소비자 간의 소통허브가 되어 주십시오.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독자 여러분의 앞날에도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