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5 히트상품(21)] 일동후디스-프리미엄 산양유아식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5년 히트상품 30선 영·유아식 부문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49세 남,500명을 대상으로 ‘2015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통해 온라인 조사를 거쳐 '2015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제품구입률, 구입의향률, 신규구입률, 제품선호도 등 이 조사 항목으로 29개 업체의 30개 품목이 뽑혔다. ·유아식 부문에서는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산양유아식’(회장 이금기)이 선정됐다.

 

일동후디스-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국내 프리미엄 유아식의 새장을 열고, 모유에 가장 가까운 영양구성으로 엄마들의 분유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다. 2003년 첫 출시 이후 10년간 누적 판매량이 1000만 캔을 돌파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압도적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분유업계의 명품 유아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산양유아식의 높은 인기에 대해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스트레스 없이 키운 건강한 산양 원유와 모유에 가까운 영양설계가 비법이라고 이야기한다.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국내 최초로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를 착유 24시간 내 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신선하고 깨끗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는 대한민국의 아기들이 모유에 가까운 산양분유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영양구성을 설계하고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한 데어리고트에서 생산하고 있다. 그 결과 2013년 누적판매량 1000만 캔을 넘길 정도로 시장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앞으로도 이러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믿음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