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5 히트상품(20)] 제너시스BBQ - 달콤한 명품치킨 '허니갈릭스'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5년 히트상품 30선 프랜차이즈 부문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2015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통해 온라인 조사를 거쳐 '2015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제품구입률, 구입의향률, 신규구입률, 제품선호도 등 이 조사 항목으로 29개 업체의 30개 품목이 뽑혔다. 프랜차이즈 부문에서는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 허니갈릭스'가 선정됐다.


제너시스BBQ - 허니갈릭스


국내 1위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의 허니갈릭스가 지난 2월 출시 2주만에 누적판매량 4만5000마리를 기록하는 등 BBQ의 효자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신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치즐링과 허니갈릭스의 매출이 BBQ 전체 매출 중 약 20%에 육박, BBQ 전체 매출 신장률이 전년대비 70% 가량 상승한 것으로 자체 집계됐다. 꾸준한 '허니' 인기를 타고 현재까지도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허니갈릭스는 향긋하고 달콤한 아카시아 꿀과 알싸한 마늘향의 갈릭 간장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BBQ는 허니갈릭스 이외에도 소이갈릭스, 레드핫갈릭스 메뉴를 추가 ‘갈릭3총사’로 재미있게 이름 붙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소이갈릭스’는 숙성된 간장에 마늘을 더해 짭쪼름한 맛의 치킨 메뉴이며 ‘레드핫갈릭스’칠리 고추와 마늘소스가 만나 화끈한 매운 맛을 자랑한다.

관련기사

9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