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남 보성군, 'SNS' 로 제철 특산물 홍보

 

전라남도 보성군(군수 이용부)은 지난달 22일부터 30일까지 보성군 페이스북 이벤트실시를 통해 내달 11일부터 내년 1월 24일까지 45일간 봇재(생태공원), 다향각 및 차밭, 율포솔밭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제13회 보성차밭 빛축제' 개최를 비롯하여 벌교꼬막을 전국의 네티즌에게 널리 홍보하고 있다.


군은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모바일을 기반으로 열린행정 구현을 위해 SNS를 통한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군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전국 네티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방법은 보성군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좋아요' 클릭 후 퀴즈 3문항 풀고 댓글 달기를 하면 된다.


당첨자 선정은 댓글 작성 및 정답 제출자 중 컴퓨터 무작위 추첨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3일에 보성군청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시상자는 최우수 5명, 우수 15명, 장려 45명, 행운상 75명 등 총 140명이며 시상품은 보성군 우수 농·특산품인 녹차미인보성쌀(햅쌀) 10kg, 보성녹차(삼각티백) 등을 개별 택배 발송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보성군 페이스북 이벤트는 제철 맞은 벌교꼬막 홍보 및 빛축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실시한다"며 "누구나 풀 수 있는 쉬운 문제로 나와 있어 꼭 응모하셔서 우수한 보성 농·특산품도 받으시고 녹차수도 보성에 대한 정보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