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차예마을, 원주에 국내 최대 규모 ‘티(Tea)아울렛’ 오픈

박경찬 대표 "힐링 더불어 교육 및 차 박물관으로 발전시킬 것"
1250평 규모...차와 차 도구 약 1800여 종류 상품 전시.판매

품격 있는 차 문화를 만들어가는 차예마을이 강원도 원주에 총 대지면적 1250평 규모의 국내최대 티(Tea)아울렛 매장을 지난 14일 개장했다.

 

차예마을에서는 오픈기념 행사와 함께 추석선물 세트상품 특별 할인 판매도 실시한다.

 

차예마을(대표 박경찬)2007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누구나 믿고 마실 수 있는 품질과 위생을 보증하는 진품 차와 차 관련 다기, 다도구들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과 국제 차 전시회 등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으며 다양한 차와 차 도구를 갖추고 고객에게 부족함이 없도록 오프라인으로도 제품을 제공한다.

 

그 가운데 지난 14일 국내 최대 차와 차 도구를 망라한 약 1800여 종류 상품이 구비된 티아울렛 매장을 개장해 국내 다인(茶人)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매장에는 보이차, 우롱차, 홍차, 허브차 등의 수입차와 우엉차, 연근차 등 각종 전통차가 구비돼 있으며 자사호, 유리다기와 각종 다기, 다도구, 다양한 선물세트, 소품과 티푸드 등 차와 관련된 모든 상품들을 전시·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에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시음차를 무료로 제공하며 행사기간(1014일 까지)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전 품목 20% 특별 할인 판매까지 실시한다.

 

또한 우리의 고유명절인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차예마을 원주 티 아울렛은 자동차 이용 시 영동고속도로 문막IC에서 원주기업도시 방면으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차예마을 박경찬 대표는 국내 차 시장이 크지 않은 관계로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차 외에 관련된 다도구를 구입하기 쉽지 않아 매장을 열게 됐다매장 공간을 활용해 차()를 즐기는 사람들이 배우고 놀이터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에서도 소비자들에게 차()에 대한 인식의 개선과 홍보를 통해 많이 알려지기를 바란다휴식, 힐링공간과 더불어 나아가서는 차에 대한 교육이나 토론장소, 차 박물관으로 까지 발전시켜 나가려고 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차예마을이 선사하는 다양한 제품들과 추석선물 세트상품, 각종 할인 이벤트 등은 공식홈페이지(www.chaye.kr)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