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위키드스노우VS설빙, 여름디저트 승자 누구?

청포도, 망고 등 과일 활용해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로 승부

여름 성수기를 맞아 1500억대 빙수시장이 들썩이며 대표적인 빙수업체인 위키드스노우(대표 민병돈)와 설빙(대표 정선희)은 신메뉴를 내놓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위키드스노우는 진짜를 즐겨라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허권을 확보한 위키드스노우 눈꽃빙수머신에서 내린 눈꽃빙수는 물을 전혀 혼합하지 않기 때문에 빙수의 맛과 식감이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한결 같이 진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눈꽃빙수는 우유눈꽃빙수, 초코눈꽃빙수 2가지 종류가 있는데, 위키드초코는 초코눈꽃빙수 위에 고소한 오레오와 브라우니가 곁들여졌다.

 

위키드망고는 빙수의 맛과 식감이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눈꽃빙수 위에 풍부한 비타민과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생망고와 시럽를 뿌렸다.

 

쇼콜라듀엣빙수는 빙수의 맛과 식감이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한결같이 진하고 부드러운 초코눈꽃빙수 위에 페레로로쉐와 브라우니와 초코쿠키가 첨가돼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제주한라봉빙수는 차별화된 우유눈꽃빙수 위에 달콤한 한라봉과 젤라또가 올려져있다.

 

최근에는 청포도를 활용한 빙수와 주스, 에이드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위키드스노우 박민정 과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된 청포도 신메뉴 3종은 비타민C와 구연산, 유기산 등이 풍부해 피로회복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핫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은 지난달 30일부터 판매에 돌입한 애플망고 페스티벌관련 6종의 메뉴가 연일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설빙에서 판매하고 있는 망고 제품은 일반 망고에 비해 과육이 단단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인 고급형 애플망고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추가로 가미되는 코코넛밀크 역시 설빙의 베이스와 잘 어우러지면서 풍미를 더했다.

 

가장 인기가 높은 메뉴는 애플망고의 상큼함에 큐브형 치즈케이크의 담백한 맛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망고치즈설빙이며,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망고코코설빙고역시 야외활동이 많아짐에 따라 주문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 여기에 망고가 토핑된 색다른 발상의 인절미토스트인 망고코코브레드는 간편한 식사대용식 겸 디저트로 인기다.

 

설빙 홍보마케팅실 김동한 팀장은 고급형 애플망고를 아낌없이 사용한 만큼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아 판매율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앞으로도 설빙은 차별화된 원료와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르고 만족스러운 맛을 선사해드리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