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 e-고기장터, 시장진입 순항

사업출범 7개월 만에 1일 매출 3000만원 넘어


농협중앙회 안심축산분사(분사장 함혜영)의 'e-고기장터'가 2014년 결산 결과 순조로운 시장진입을 이룬 것으로 나타났다.


농협 안심축산분사의 e-고기장터는 인터넷 쇼핑몰과 TV홈쇼핑을 결합한 신개념 축산물 도매 유통채널로 사업출범 7개월 만에 총매출액 33억원을 넘어섰으며 현재 일 평균 3000만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안심축산분사는 e-고기장터의 성공적인 시장진입 요인을 첫째,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거래를 할 수 있는 편리성, 둘째, 온라인 거래의 최대 장점인 비용절감을 통한 가격의 합리성, 셋째, 한우동일성검사, 항생물질검사 등을 통과한 축산물의 안전성 등이 도매유통시장 수요 및 공급자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했다.


농협 안심축산분사는 2015년부터 e-고기장터 모바일앱(App)을 본격적으로 배포해 고객의 구매 편리성을 제고함으로써‘구매회원 2000개소·매출액 300억원의 축산물 전문 쇼핑몰’이라는 목표에 한껏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