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베스트코, 골목식당 식품안전 책자 발간

 

대상베스트코(대표 이원석)가 골목식당의 식품안전인식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식품안전 안내책자를 펴냈다.
 

대상베스트코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당 관리를 위해 필요한 필수 지식을 담은 식품안전 안내책자 ‘음식점, 식중독 꼼짝마라’를 발간, 14일부터 중소 외식업주를 대상으로 무료 배포한다.


대상베스트코는 식품안전과 외식산업 발전에 앞장섬과 동시에 골목식당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안내책자는 ▲식품법규 준수 ▲시설 기준 ▲식품의 위생적 취급 기준 ▲ 사용 식자재의 기준 및 규격 등 중소 외식자영업주와 종업원들이 식당 운영에 있어 반드시 준수해야하는 항목으로 구성됐다.


또 ▲옥외가격표시제 ▲원산지표시제 등 골목식당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식당들이 반드시 준수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명기했다. 


대상베스트코는 안내책자 발간 외에도 중소 외식자영업자들을 위해 무상으로 식품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식품안전과 외식산업 발전에 앞장섬과 동시에 골목식당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대상베스트코가 식품안전 안내책자 ‘음식점, 식중독 꼼짝마라’를 14일부터 중소 외식업주를 대상으로 무료 배포한다.


김순겸 대상베스트코 사업본부장은 “자체적인 위생점검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외식자영업자들을 위해 이번 책자를 발간했다”며 “대상베스트코의 가장 큰 고객인 골목식당의 안전과 발전에 힘써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