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가홀푸드, 기념 행사 위한 '올가 답례품' 출시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돌잔치, 환갑•칠순 잔치, 결혼식 등 하객을 위한 감사의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올가 답례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가 답례품’은 올가의 온라인 인터넷 쇼핑몰인 올가 이샵(www.orga.co.kr)에서 판매하며 답례품을 30개 이상 주문하면 무료 배송해준다. 200개 이상의 대량 주문 시에는 고객센터 전화(080-596-0086)로 문의하면 된다.


‘올가 답례품’은 갯벌로 다져 만든 토판(흙판)에서 자연광과 해풍을 통해 친환경으로 생산된 ‘올가 숨쉬는 갯벌 토판 천일염(180g*30개/150,000원)’ 세트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각각 선물 박스로 포장돼 가족 친지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데 좋다. 또한 주문 시 감사 인사말을 작성하면 해당 내용을 인쇄한 스티커를 선물 상자에 붙여주는 것은 물론 제품 정보를 적은 ‘스토리 카드’도 함께 제공한다.


올가는 답례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10일까지 답례품이 필요한 사연과 수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올가 답례품(240개 한정)’과 유아 간식 및 유아 용품으로 구성된 5만 원 상당의 ‘올가 베이비 박스(10명)’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응모한 모든 회원에게는 ‘올가 답례품’ 할인쿠폰을 준다.


올가 e-Biz팀 오혜진 담당은 “잊지 못할 소중한 기념일을 맞아 품질이 우수하고 믿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최근 답례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천일염을 시작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올가 제품으로 구성된 답례품 서비스를 꾸준히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