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4년 신년사] 이언주 의원 "먹거리 안정성 날카롭게 지적, 적극적인 정책반영"

 
이언주 의원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2014년에도 먹거리의 중요성과 안정성에 대해 끈질기고 날카롭게 지적하고 적극적인 정책반영 등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국민의 건강과 안녕을 지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년사 전문>
 
2014년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국회의원 이언주(경기 광명을, 보건복지위원회)입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식품산업의 국제화와 내실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푸드투데이 기자 및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는 지난 한 해 동안 보건복지위원회 활동을 통해 일본 수산물의 방사능 위험 경고, 위해식품 회수율 저조, 4대강 녹조 오염 어패류 관리문제 지적 등 어려운 여건에 있는 국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2014년에도 먹거리의 중요성과 안정성에 대해 끈질기고 날카롭게 지적하고, 적극적인 정책반영 등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국민의 건강과 안녕을 지켜 나가겠습니다.

지난 한 해 지속된 경제위기와 정쟁으로 뒤엉킨 정치 등으로 국민 여러분이 유례없는 어려움에 힘드셨을 것입니다. 

어제는 지나간 역사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내일을 위해 뛰어야 합니다.

상생과 양보, 소통과 타협으로 신뢰가 회복되어 국민이 하나 되고 어려움을 타개해 나갈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2014년, 희망으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계획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