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남 무안군, '황토갯벌축제' 아이디어 공모

무안군은 청정갯벌과 황토를 테마로 오는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2일간 해제면 소재 생태갯벌센터 일원에서 개최 예정인 무안황토갯벌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관광객과 군민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힐링형 축제로 만들기 위해, 군민참여 프로그램 및 아이디어 공모에 나섰다.

 

무안군은 이를 위해 오는 10일까지 '황토갯벌'의 이미지를 구체화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 지역주민이 열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관광객 누구나 직접 참여할 수 있고 축제 성격에 걸맞는 참신하고 창의적인 체험 프로그램, 새로운 아이디어 및 황토갯벌축제 발전을 위한 각종 제안을 받는다.

 

무안군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응모자격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신한 프로그램이나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은 제안서를 작성해 이메일 daldo@korea.kr 또는 무안군 무안읍 무안로 530 무안군청 해양수산과 해양진흥담당으로 우편제출도 가능하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무안군청 해양수산과 해양진흥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안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는 군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폭넓게 반영하기 위한 것이므로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면서 앞으로 관광수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성공적인 축제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