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23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함께 ‘한돈 스마트 소비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를 개최했다, 다양한 이벤트화 함께 시민들에게 한돈 웰빙부위로 만든 요리를 나눠주었다. 이 캠페인은 삼겹살에 편중된 소비패턴을 웰빙부위로 바꿔 국산 돼지고기의 가격을 안정시키고 이를 통해 한돈 농가를 돕자는 캠페인으로 5월 한 달간 진행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23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함께 ‘한돈 스마트 소비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를 개최했다, 다양한 이벤트화 함께 시민들에게 한돈 웰빙부위로 만든 요리를 나눠주었다. 이 캠페인은 삼겹살에 편중된 소비패턴을 웰빙부위로 바꿔 국산 돼지고기의 가격을 안정시키고 이를 통해 한돈 농가를 돕자는 캠페인으로 5월 한 달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