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트로트 스타가 한자리에...‘인우패밀리 쇼’

장윤정·박현빈·강진·윙크 등 초호화 출연진 구성

오직 트로트로만으로 꾸며지는 ‘인우패밀리 쇼’가 펼쳐진다.


인우패밀리 쇼에는 트로트퀸 장윤정을 비롯해 트로트계 황태자 박현빈, ‘땡벌’에 이어 ‘삼각관계’로 인기몰이 중인 신사의 품격 강진, 7급 공무원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부끄 부끄’의 주인공 윙크, ‘남자의 인생’으로 트로트계의 꽃미남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홍원빈, ‘사랑이 뭐길래’의 꽃중년 최영철, 스타킹에 출연해 트로트 신동으로 알려진 양지원까지, 각양각색의 무대가 120분 동안 펼쳐질 예정이다.


또, 16인조 인우 악단과 아쟁과 해금, 협연을 통한 진보된 공연 연출, 공연장 내 5대의 Full HD 카메라 중계를 통해 어느 좌석에서도 불편함 없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관객을 최대한 배려했다.


지금까지 ‘SM 타운’, ‘YG 패밀리’, JYP 네이션’ 등 기획사 이름을 내건 패밀리 콘서트는 아이돌 가수들이 주축을 이루는 10대 위주의 콘서트였지만 ‘인우 패밀리 쇼’는 오직 ‘트로트’로만 무대가 꾸며지게 돼 차별성이 엿보인다.
인우프로덕션 관계자는 “인우패밀리 소속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트로트 대축제’ 잔치를 마련하게 됐다”며 “’인우패밀리 쇼’는 120분 동안 오직 트로트로만 꾸며지며 기존의 콘서트와는 차별화된 오직 ‘인우’ 만이 할 수 있는 단 하나의 무대가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우패밀리 쇼’는 오는 5월 4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