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보령머드축제’ 공식 후원사 모집

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이사장 이시우)는 오는 7월 개최되는 제16회 보령머드축제를 빛낼 공식 후원 및 협찬사업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후원 및 협찬은 현물과 후원금으로 할 수 있으며 후원업체에게는 공식후원 홍보 기준에 따른 ‘제16회 보령머드축제 공식후원자’ 명칭 사용권이 부여되며 공식휘장 사용권 및 조직위원회와 협의된 권리를 행사하고 협찬시설 및 현물에 기업명을 표기해 기업을 홍보할 수 있게 된다.

보령머드축제는 외국인 25만 명을 포함 300만 명이 참여하고 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어 후원 및 협찬 참여업체에게는 기업이미지 홍보와 제품소개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후원신청기간은 오는 30일까지 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 사무국(☎041-930-3882)로 하면 되고 협찬대상물은 머드티(1만벌), 부스테이너(40개), 일회용우비(3000개), 식수(1만개), 비치파라솔(50개), 경계펜스(350개) 등이며 이 외에도 기업실정에 맞는 다양한 분야에 대해 후원(협찬)이 가능하다.

조직위 관계자는 “세계적인 축제로 거듭나고 있는 보령머드축제에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면 기업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후원사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보령머드축제는 오는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