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윙크, 박근혜 성대모사로 큰웃음

가수 윙크가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의 성대모사 싱크로율 100%로 화제가 되고있다.


18일 방송된 KBS2 ‘굿모닝 대한민국’에서는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의 스타일을 주제로 진행됐고, 출연한 윙크의 멤버 강주희는 박근혜의 스타일에서부터 말투, 표정까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이날 강주희는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의 헤어스타일 변천사에서부터 메이크업 포인트와 말투까지 디테일 하게 표현해 기존 그녀의 성대모사로 유명한 정성호 따라잡기에 충분한 성대모사를 보였다.


강주희가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의 성대모사를 시작한 때는 2007년도 KBS‘폭소클럽’을 통해 6년 전에 시작하여 그녀의 성대모사의 원조는 강주희인 셈이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소름 돋을 정도로 잘한다”, “쩐다! 싱크로율 100%다”, “헐~대박 분장이랑 말투 모두 똑같아 진짜 박근혜 인줄 알았다”, “끼가 넘치는거 같다. 예전에 방송에서 강승희도 했는데 쌍둥이 모두 다 잘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주희는 KBS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여 활동하다 2008년 동생 강승희와 그룹 ‘윙크’를 결성해 트로트 가수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최근 드라마 ‘7급 공무원’에서 최강희가 ‘부끄부끄’를 열창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