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고객 맛 평가단’ 모집

  • 등록 2012.06.21 17: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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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맛 평가단’을 모집한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노원점, 부산본점, 광주점, 대구점 등 7개 점포 식품 매장의 신선식품부터 푸드코트까지 평가를 해줄 고객 100명을 선발한다고 21일 밝혔다.

백화점이 식품 매장 평가를 위해 고객 평가단을 뽑는 것은 롯데가 처음이다.

오는 30일까지 모집 기간을 거쳐 선정된 평가단은 7월10일부터 올 연말까지 활동하면서 월 2회 평가서를 제출하면 롯데포인트 1만5000점을 받는다. 매월 우수 평가자에게는 롯데포인트 10만점을 지급한다.

 

롯데백화점은 평가단의 의견을 식품관 개선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평가로 인해 식품매장 별로 자연스럽게 품질 개선에 힘써, 롯데백화점 식품관 전체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식품관은 백화점에서 분수효과를 통해 20~30대 젊은 고객들을 모을 수 있는 핵심 경쟁력으로 꼽히는 곳이다. 지하 푸드코트에 간단하게 먹거리를 해결하러 오는 고객들을 잡으면 백화점 내 다른 층으로까지 유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황우연 롯데백화점 식품MD 팀장은 “최근 시청자들이 가수를 평가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는 것 처럼 롯데백화점도 고객의 의견을 직접 반영해 식품관을 개선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김병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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