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유러피언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업계 최다인 총 40여종의 시즌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이날 고객의 일년 중 케이크 최대 성수기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맞춤형 선택을 위해 올해 베스트셀러인 뽀로로 케이크 신제품과 함께 환상동화 콘셉트의 회전목마 케이크를 출시했다.
뚜레쥬르 쪽은 “한여름인 6개월 전부터 올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신제품 콘셉트를 기획해 연말 따뜻하고 훈훈하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전하기 위해 회전목마를 모티브로 한 회전목마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뚜레쥬르 쪽은 또 “올해 뽀통령 신드롬의 열풍으로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뽀로로 케이크 신제품도 판매한다”면서 “이를 통해 가족은 물론 여심과 동심을 모두 사로잡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장의 우위를 선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회전목마 케이크는 딸기 시트와 딸기 크림을 주재료로, 케이크 옆에 회전목마 쿠키 장식을 두른 분홍색 ‘빙글빙글 크리스마스 회전목마’와 화이트 크림 위에 회전목마 장식을 곁들여 눈 내린 산타 마을처럼 표현한 ‘크리스마스 마을의 회전목마’ 등으로 구성됐다.
회전목마 케이크는 “출시에 앞서 원빈이 출연한 ‘달콤한 기적’ CF에 소개돼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달콤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의 필수품’으로 입 소문을 타고 있으며, 크리스마스에 대한 동화 같은 환상을 접목시킨 게 특징”이라고 뚜레쥬르 쪽은 전했다.
뚜레쥬르는 어린이들을 위한 뽀로로 케이크 신제품도 선보였다. ‘눈 내리는 뽀로로 마을’,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스노우보드타는 뽀로로와 패티’ 등이다.
뽀로로 케이크에 사용한 뽀로로 장식물은 케이크를 먹은 후에도 아이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기존의 아이싱 대신 클레이로 만들어졌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TV CF부터 제품, 매장 디스플레이까지 뚜레주르의 모든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달콤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현재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국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 중이며, 21일부터 본격적인 매장 판매가 시작된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이벤트는 ‘달콤한 기적은 뚜레쥬르에서’란 이름의 TV CF 퍼가기, 회전목마에 크리스마스 메시지 남기기, 뚜레주르 매장에 설치된 원빈 등신대와 함께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내 남자친구 원빈을 소개합니다’ 등이며, 오는 24일까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