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가 1만개 무료 스테이크 제공을 내걸고 온라인에서 ‘소셜 오디션’을 마련한다.
빕스는 6일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등 인맥(소셜) 활용를 통해 무료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며“올겨울, 인맥 넓고 마우스 클릭 속도가 빠른 사람이면 누구나 빕스 스테이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고 밝혔다.
빕스가 6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하는 ‘기브 앤 스테이크(Give & s’Take)’는 스테이크 1만개를 선물하는 온라인 이벤트다.
빕스 쪽은 “이벤트 참여자가 주변 SNS 지인들에게 스테이크 조각을 선물하면서 이벤트가 확산되는 참여와 소통의 SNS 장점을 극대화한 이벤트로, 연말을 맞아 평소 소홀했던 지인들과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참여방식은 빕스 홈페이지(www.ivips.co.kr)에서 스테이크를 6등분해 페이스북, 트위터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친구들에게도 스테이크 조각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한 개인이 스테이크 6조각을 모으면 1만개의 스테이크를 나누어 주는 빕스데이 초청 티켓을 받게 된다.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빕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빕스데이는 화면에 표시되는 1만 개의 스테이크 이미지 중 빕스데이에 초청 받은 타인이 클릭하기 전에 먼저 스테이크 이미지를 클릭하는 사람이 스테이크의 임자가 되는 서바이벌 형식이다. 스테이크를 획득한 사람은 빕스의 갈릭스테이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빕스는 빕스데이에서 쏘는 스테이크 1만개뿐 아니라 ‘기브 앤 스테이크’ 인기상을 선정해 스테이크 조각을 가장 많이 선물한 50명과 가장 많이 선물 받은 50명에게 갈릭스테이크와 샐러드바 모바일 식사권을 준다.
빕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온라인상으로 관계를 맺고 있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 빕스 스테이크를 경험하는 멋진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